[보도자료] 고미코퍼레이션, APR(에이피알) 공식 입점 계약 체결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 고미코퍼레이션(GOMICORPORATION, 각자 대표 장건영, 이상곤)은 2021년 8월 APR(에이피알)과 물품 공급 및 마케팅에 대한 협업을 시작하였다.

고미코퍼레이션은 대한민국 ‘미디어커머스’ 1위 기업인 APR(에이피알)과의 물품 공급 및 마케팅에 대한 계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APR(에이피알)은 유재석 MC 모델로 유명한 ‘메디큐브’와 ‘에이프릴스킨’의 브랜드가 소비자들에게 SNS를 통해 사상최대의 실적을 국내에서 내고있는 대형 브랜드이다.

고미코퍼레이션은 ‘미디어커머스’ 기업이 자유자재적으로 ‘소비자’ 타겟의 구매전환 및 (프로그래머틱 기반의) 퍼포먼스 마케팅을 운영 할 수 있는 ‘마켓 플레이스’ 고미몰(GOMIMALL)을 확보하고 있으며, 다양한 컨텐츠가 풍부한 국내 ‘미디어커머스’ 기업들과의 협력으로 국내외 제2의 매출 채널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러한 전략을 바탕으로 고미몰(GomiMall)은 현재 서비스 개시 이후 베트남에서 300만 명의 월간 활성 이용자수(MAU)를 기록하고 있다.

고미코퍼레이션 조현경 신사업팀장은 “APR(에이피알)은 디지털 미디어를 기반한 콘텐츠 마케팅을 가장 잘하는 기업이며, 양질의 컨텐츠를 풍부하게 확보하고 있어 D2C에서 큰 지표를 고미코퍼레이션에서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며, “이미 고미코퍼레이션은 아모레퍼시픽부터 500개가 넘는 브랜드를 안정적으로 론칭한 경험이 있으며, D2C와 B2B의 경계를 허무는 비즈니스 모델을 확보하고있어 APR의 성공을 확신한다”라고 밝혔다.

이미 고미코퍼레이션은 APR(에이피알)의 8월 초도발주를 진행한 상황이고,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하여 국가간 물류의 길이 막혔음에도 고미코퍼레이션은 원스톱으로 입점사를 지원하며 영업활동을 멈추지 않고 있다.

최근 고미코퍼레이션은 시리즈 A 라운드를 성공리에 완료하였으며, 인도 뭄바이에 추가 진출을 예정하고 있어 VC업계에서 높은 기대감을 갖고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