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고미코퍼레이션, 대한민국 최초 LED 눈마사지 브랜드 '와이브' 브랜드 운영 계약 체결

- 대한민국 최초 눈 케어 전용 제품 출시 및 국내외 브랜드 운영 계약 진행

- 디지털 콘텐츠 제작, 마케팅, 해외지사를 통한 유통 역량을 결합한 형태의 업무 협력

글로벌 커머스 플랫폼 고미코퍼레이션(GOMICORPORATION, 각자 대표 장건영, 이상곤)은 '와이브'의 '와이브비원' 국내 및 해외 브랜드 운영권 계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와이브’는 국내 최초 LED 눈마사지 브랜드인 ‘와이브비원’을 신제품으로 출시하여 펜트하우스로 유명세를 얻고 있는 배우 김영대를 모델로 발탁, 판매를 시작했다. ‘와이브비원’은 장시간 스마트폰, 모니터, TV 사용에 의한 눈 피로, 안구 건조로 고생하는 현대인들의 눈을 케어 하고, 동시에 눈가 주위 피부도 같이 케어 할 수 있는 아이 케어 제품이다.

고미코퍼레이션 글로벌커머스 김주환 실장은 “눈마사지기 ‘와이브비원’은 뛰어난 성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차세대 배우 '김영대'의 컨텐츠를 통해 국내와 해외시장에서 높은 구매전환을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고미코퍼레이션은 디지털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역량, 디지털 마케팅, 그리고 5개국의 해외지사를 통한 현지 유통 역량이 뛰어난 IT기반 ‘메타 커머스 플랫폼(Meta-Commerce Platform)’을 지향, 성장 동력으로 집중, 발전시켜 나아가고 있다.

그와 함께 2021년 중기부 '아기유니콘' 선정과 시리즈 A 투자 유치를 성공적으로 완료하면서 베트남에서 트래픽 기준 커머스 플랫폼 TOP 20위 반열에 올라오기도 하였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