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잇디스낫댓, 랭킹닭컴 입점

- 잇디스낫댓 대표 상품 ‘치즈미트볼, 닭가슴살 만두’ 랭킹닭컴에서 선보여

 

고미코퍼레이션(GOMI CORPORATION, 각자 대표 장건영, 이상곤)에서 운영하는 ‘잇디스낫댓(ETNT)’이 건강 간편식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이번 랭킹닷컴 입점을 통해 잇디스낫댓의 대표 상품인 치즈미트볼과 닭가슴살 만두를 랭킹닭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잇디스낫댓 치즈미트볼은 국내산 돈정육과 호주산 우정육이 적절히 배합돼 육즙을 풍부하게 즐길 수 있어 남녀노소 호불호가 없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56.7g의 단백질과 더불어 소스 1팩에 들어가는 당이 2g 미만으로, 맛있는 미트볼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잇디스낫댓 관계자는 "기존에 닭가슴살로만 단백질을 섭취하는 데 질려 있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대체제로써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라며 “잇디스낫댓의 제품은 모두 저탄고단(저탄수화물 고단백질) 식품으로, 탄수화물과 당, 지방 함량을 최소화하고 단백질 함량을 높였으며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해 식사 또는 간식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잇디스낫댓은 글로벌 커머스 솔루션 혁신기업 ‘고미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브랜드로, 건강한 체중 관리를 원하지만 시간이 부족한 현대인들을 위한 다양한 ‘저탄고단(저탄수화물 고단백질)’ 간편식 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 상품인 치즈미트볼 외에도 현미 곤약 볶음밥, 닭가슴살 만두, 고단백저탄수 두부면 파스타 3종 등 다양한 냉동 건강 간편식을 선보이고 있으며 11월 말 현대백화점 천호점, 롯데몰 수원점에서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