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잇디스낫댓, 샐러드판다와 즐거운 식단관리를 위한 한정판 콜라보 세트 출시

글로벌 커머스 솔루션 혁신기업 고미코퍼레이션(GOMI CORPORATION, 각자 대표 장건영, 이상곤)에서 내보인 기능성 간편식 브랜드 ‘잇디스낫댓(ETNT)’이 샐러드 전문 업체 샐러드판다와 함께 한정판 콜라보 세트를 선보인다.

잇디스낫댓(ETNT)은 아메리칸 차이니즈를 컨셉으로 하는 식품 브랜드로, 간편하면서도 건강한 저탄고단(저탄수화물 고단백질 함량)의 한 끼 식사를 원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닭가슴살 만두 3종, 치즈 미트볼, 현미 곤약 볶음밥 3종, 두부면 파스타 3종 등 다양한 식단관리 식품을 제공한다.

샐러드판다는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샐러드 업체로, 신선한 샐러드를 휴대성이 높은 병에 담은 이른바 ‘보틀 샐러드’를 당일 생산하여 당일 발송하는 것을 원칙으로 삼고 있다. 조화로운 샐러드 구성과 취향에 따라 골라 즐기는 다양한 토핑으로 간편하고 건강한 한 끼를 제공한다.

간편함과 건강함이라는 공통된 가치를 내세우는 두 브랜드가 함께 협업하여 출시한 이번 한정판 콜라보 세트는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저탄고단이 특징인 잇디스낫댓의 식품과 신선함이 특징인 샐러드판다의 샐러드를 함께 즐길 수 있어, 자칫 지겨워질 수 있는 식단관리에 풍성한 즐거움을 더했다. 이와 더불어, 한정판 콜라보 세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잇디스낫댓 젓가락 사은품을 증정하며, 5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바쿠백을 추가 증정하는 등 다양한 고객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한편, 이번 콜라보 이벤트는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1월 15일까지 진행되며, 잇디스낫댓과 샐러드판다 자사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