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립니다] 고미코퍼레이션, 2021년 상반기 채용을 시작합니다

안녕하세요. 고미코퍼레이션 뉴스룸 입니다.


고미코퍼레이션은 오랜기간 내부적으로 중요한 일들(?)을 준비하느라 공식적인 '뉴스 다운 뉴스'가 없었는데요.

곧 있을 좋은 소식 전에,
'글로벌 커머스 기업'으로 성장하는 '고미코퍼레이션'과 함께 할 '업무에 있어서' 찐, 진심인 분들과 함께 하려고 합니다.

  1. 엔지니어
  2. MD
  3. 마케팅

직군을 중심으로 채용을 시작하는데요.

이미 눈치챈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국내 채용 페이지에서 '고미코퍼레이션'을 만날 수 있습니다.

현재, '원티드' 에서 채용을 진행 중이며 그 뿐만 아니라 '잡코리아', 각 직군별로 인재 분들이 주로 접근하는 채용 웹사이트에서 모집을 진행 중 입니다.

상세한 내용은 현재 '고미코퍼레이션' 공식 웹사이트 내 > CAREER

에서 고미코퍼레이션 내부에서 바라보고 있는 '우리가 기대하는 동료', '채용 중인 직무'에 대한 내용을 보실 수 있으며 그 이외에 새롭게 바뀐 '공식 웹사이트'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추가적인 이야기를 덧붙인다면, 2021년 4월을 기준으로 '고미코퍼레이션' 웹사이트가 '뉴스룸'을 포함한 신규 웹사이트로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고미코퍼레이션의 대외적인 이미지와 브랜딩,
그리고 '고미코퍼레이션'이 만들어갈 미래의 그림과 미션(Mission)을 포함하여 앞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제품 및 브랜드 중심의 기업,
스타트업의 성장에 적극적인 지원을 해주실 투자자 분들의 지속적인 관심에 보답하도록 노력하는 모습을 만들어 가도록 하겠습니다.

성장하는 고미코퍼레이션의 모습을 지속적으로 '고미코퍼레이션' 오피셜 웹사이트를 통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성장하는 글로벌 커머스 시장에 함께 참여를 희망하는 미래의 '고미피플'의 지원을 기다립니다.

고맙습니다.

(참고) 페이스북 공개 게시물 보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