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고미 소식

[보도자료] 고미코퍼레이션 입점사 ABT ASIA, 고미몰 및 쇼피 입점

2021-03-10

글로벌·디지털화로 재도약에 힘입어 연 매출 90억 기대
고미코퍼레이션 입점사 ABT ASIA, 고미몰 및 쇼피 입점

- ABT ASIA 브랜드, 고미몰 및 쇼피 입점으로 소비자 접점 확대
- 신속배송·맞춤형 서비스·디지털 마케팅 활동으로 고객 만족도 높여
- 베트남 온라인 브랜딩 활동 강화를 통한 성장세 견인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 고미코퍼레이션(GOMICORPORATION, 대표 장건영)은 글로벌 토탈 뷰티&헬스 브랜드 그룹 ABT ASIA(전 코스토리, 대표 김한균)를 고미몰과 동남아시아 최대 온라인 상거래 플랫폼 ‘쇼피’에 입점시켜 해외 시장 판로를 확대한다.

ABT ASIA는 2011년 ‘아빠가 만든 화장품’이라는 컨셉을 시작으로 최근 헬스 시장까지 사업영역을 확장했다. 그리고 온라인과 디지털분야의 강화 전략을 통해 해외 진출에도 힘쓰고 있다. 특히, 창업 초창기부터 여러 지역 기관 및 복지, 후원 단체를 통해 꾸준히 다양한 사회적 책임 활동을 하고 있다.

고미코퍼레이션은 ▲파파레서피 ▲잉가 ▲젠틀프로젝트 ▲메종드모모 브랜드관을 운영할 예정이고, 이를 통해 현지 로컬 리셀러(Reseller)까지 공급되는 2차 비즈니스를 기대하고 있다.

제품 판매는 고미코퍼레이션의 장점인 디지털 마케팅 역량과 풀필먼트 시스템으로 신속배송이 가능하다. 또한 맞춤형 고객서비스(CS)가 실시간으로 진행돼 제품에 대한 만족도가 높아 5%대의 낮은 반품률을 유지하고 있다.

고미코퍼레이션 장건영 대표는 “ABT ASIA의 친숙한 제품을 통해 연 거래액 90억을 목표로 세워 베트남 온라인에서 브랜딩 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현재 고미코퍼레이션은 연말 마감을 목표로 시리즈 A라운드를 진행하고 있다.

<관련기사></관련기사>

(1) 디지털조선일보

http://digitalchosun.dizzo.com/site/data/html_dir/2020/11/06/2020110680061.html

-

고맙습니다.

고미코퍼레이션 에디터 드림

고미코퍼레이션 뉴스룸의 모든 기사는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저작권과 초상권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최신 목록으로